힐링이 아주 잘되는 업체네요 몸도 마음두 모두 힐링~~
일단 가게분위기 좋구요
사장님, 관리사님 모두 말씀도 조곤조곤 피곤하지 않은 목소리라 좋았어요
소리에 민감한 직업이다 보니 상대방 어투 말투 목소리톤까지 좀 예민해져있는데 거침없이 잘 쉬었어요
마사지까지 모두 제 마음에 쏙듭니다!
사진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톼일~
5점| 2024-11-20
사진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톼일~
마사지도 기대하며 갔는데 기대이상으로 잘해주셔서 기분이 아주 날아갑니다
찜콩했어요 사장님~ 다음에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