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주식회사 힐링피플(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하며, 온라인 접속이 되는 유∙무선 단말기 상관없이 모두 이용 가능한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하 동일)에 가입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한 사용자를 "회원"이라 하며(이하 "회원" 이라고 합니다.)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별도의 서비스를 신청한 가맹점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온라인 콘텐츠산업 진흥법,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은 당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내의 적절한 위치에 게시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회원이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변경 내용은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수 없기 때문에,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수시로 최신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서비스 개요)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용 앱을 통해서 제공됩니다. 앱에 게재한 마사지 관련서비스 제공 가맹점 (중국,타이, 에스테틱 등 건강 미용업체 및 가맹점)에 대한 정보를 기본적으로 표시하는 서비스입니다.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이 주변 검색 시에 해당 회원의 현재위치정보를 기준으로 가까운 지역의 주변 가맹점 정보를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제공합니다.


제 4 조 (회원에 대한 서비스 제공 기본정책)
1. 앱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제공된 요금정책에 따라 지불하고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이용이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르며, 회원이 게시물이나 댓글을 등록할 경우 발생되는 통신요금 또한 해당 사용 회원이 가입한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제한정책)
1.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을 게시하는 행위
  (2) 스토킹(stalking), 욕설, 채팅글 도배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4)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등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하는 행위
  (5)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6)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7) 서비스용 시설의 점검 및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8)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9)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10)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1) 아동(만14세 미만인 자)인 경우

2. 회사는 회원 또는 가맹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공지사항을 통해서 알려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내용변경 통지 정책)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회원 및 가맹점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컨텐츠 제공 및 광고 정책 운영)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등록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온라인 서비스가 이용가능한 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9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권리의 귀속 및 양도금지)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 관련 내용을 서비스 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위치정보이용약관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 및 개인위치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5.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외의 외부로 링크된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 "이벤트"시 제3자에게 이벤트 업무에 필요한 회원의 동의를 득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연락처)를 알려주는 경우


제 12 조 (면책)
1. "회사"는 "서비스제공자"와 "이용자" 간의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 거래를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만을 제공할 뿐이며 해당재화를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에 대한 예약, 결제, 손실 등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제공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 부터 발생하는 손해
  -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 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상 책임
  -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ㆍ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고객 상호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별정통신 서비스 정보)
1.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회사의 서비스 앱에 등록된 제휴가맹점에 통화를 위해 사용되는 050 서비스는 다우기술㈜이 제공한다.


제 14 조 (규정의 준용)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5 조 (회사의 연락처 및 위치정보관리책임자)
1.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 호 : (주)힐링피플
  - 대 표 자 : 석희윤
  - 주 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31, 908호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2차)
  - 대표전화 : 1688-6815


부 칙
1. 이 약관은 2019년 11월 08일 부터 시행합니다.